본문 바로가기

경제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프로필 아내 나이 학력 고향

반응형
자유한국당의 외부인사 영입 논의와 발표가 나온이후 이전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공산주의자"라며 정부 비판을 노골적으로 해왔던 떡볶이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유한국당은 수구꼴통"이라며 "망국의 원흉이다. 철저하게 망하기를 바란다"는 글을 게재하며 자한당을 저주했다.

김상현 대표의 발언으로 일베를 중심으로 한 극우 사이트에서 국대떡볶이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불매하겠다"는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나뉘어 첨예한 대립이 펼쳐지기도 했다.



앞서 그는 문재인 대표를 정부를 비판하는 발언으로 일베를 중심으로 한 극우 사이트에서 국대떡볶이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김재원, 김진태 등 자유한국당 현직 의원들이 국대떡볶이를 인증하며 공개적으로 응원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김상현 대표는 오늘부로 자유한국당 지지를 철회한다며 부패하고 무지하고 무능한 한국당은 제대로 망할 것 같다. 아니, 철저하게 망해야 한다는 글을 적었다.


이어 신문보도에 제가 자유한국당 영입대상이니 뭐니하며 올랐다며 사실을 말씀드리자면 전화 한 통 없었다. 의논 조차 없었다. 제가 섭섭했을까? 그렇지 않다. 공천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적었다.
또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자는 것이라며 올바른 기준부터 세워야 한다며 '자유한국당은 수구꼴통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그의 발언에 대해 자유한국당 인재 영입에 불만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의 눈초리가 불거졌다.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프로필 아내 나이 학력 고향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