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아이즈원 컴백 안유진 장원영

반응형
6일 Mnet '프로듀스' 시리즈의 안준영PD가 엑스원을 탄생시킨 '프로듀스X101'과 아이즈원을 탄생시킨 '프로듀스48'의 순위 조작 혐의를 인정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순위 조작 과정을 두고 연예 기획사들로 부터 40차례에 걸친 1억 원이 넘는 접대를 받았다는 사실도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이에 경찰은 Mnet의 또다른 오디션 프로그램도 집중적으로 수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관련한 의혹은 앞서 PD수첩'에서  Mnet '아이돌학교'에서 조작 피해로 부당한 대우를 받았던 이해인이 오디션부터 조작이 있었음을 증언했다.
한편 아이즈원의 조작이 밝혀지자 누리꾼은 물론 팬들 역시 실망하며 자진탈퇴를 요구하며 스스로 물러날 것을 원하고 있다.


앞서 5일 가수 MC몽이 걸그룹 아이즈원 새 앨범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자 온라인에 아이즈원이 주목을 받았다.


5일 MC몽의 소속사측은 MC몽의 곡이 아이즈원의 새 앨범에 수록됐다면서 아이즈원의 새 앨범 '블룸아이즈' 수록곡인 '오픈 유어 아이즈' 작곡에 참여했으며 'Black Edition(블랙 에디션)'이라는 작곡명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즈원은 1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를 발표하고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무사히 컴백을 할수있을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주목을 받고있다.

아이즈원은 컴백을 앞두고 안유진 장원영등 이 셀카를 올려 시선을 끌었다.

MC몽 아이즈원 컴백,아이즈원 안유진,아이즈원 장원영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