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5

(10)
한현민 초등학교 가출 아버지 어머니 나이 한현민 초등학교 가출 아버지 어머니 15일 KBS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모델 한현민이 출연해 은사를 찾아 나섰다.한현민은 초등학교 3학년 당시 자신의 꿈이었던 야구선수를 응원해주셨던 선생님을 찾고 싶다면서 “스승의 날 기념으로 선생님 만나면 카네이션부터 드리고 싶다”면서 선생님을 찾아 나섰다. 한현민은 초등학교 시절 다문화 학생이라는 이유로 색안경을 끼고 자신을 바라보는 선생님들 사이, 유일하게 친구들과 잘 어울릴 수 있게 도움을 주고 꿈을 응원해준 한 선생님 덕분에 편견을 깰 수 있었다고 전했다.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한현민. 그는 어렸을 때 튀는 외모 때문에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당시에는 튀는 외모가 단점처럼 느껴졌다고. 그러나 그는 "지금은 ..
박시후 고성희 노출신 최고의장면 박시후 고성희 노출신 최고의장면 언급 논란 14일 배우 박시후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TV조선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장면을 상대 배우의 노출신으로 꼽아 논란이 되었다. 박시후가 이 같은 발언을 한 이유는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은 박경림이 고성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최고의 장면을 꼽아달라'고 물었다. 이에 고성희는 어렵다. 내 캐릭터가 베일에 싸인 인물이라 어디까지 노출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애매하게 답변을 하자 이에 박시후가 마이크를 들고 대신 나섰다. 그는 봉련의 노출신이 있다. 굉장히 도발적이고 섹시한 그런 노출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경림이 여기까지 하겠다며 마무리를 지으려 하자, 박시후는 재차 굉장히 기대된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후 박시..
이연희 나이 결혼 남편 신랑 직업 15일 배우 이연희(나이 33세)가 공식 팬카페에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비연예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라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며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
최준영 배우 나이 바람과 구름과 비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신인배우 최준영이 캐스팅됐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흥선대원군과 명성황후라는 실존 인물들 사이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최천중(박시후 분)과 신묘한 영력을 가지고 있는 옹주 이봉련(고성희 분)이라는 가상 인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흥미진진함을 자아낸다.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라는 소재의 조합까지 재미를 더하며, 이제껏 본적 없는 짜릿한 팩션사극을 선사한다. 배우 최준영은 실존 인물인 안필주로 흥선대원군 이하응(전광렬)을 지키는 호위무사로 등장한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갖춘 호위무사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와 육군 창작 뮤지컬..
엄용수 열애 여자친구 나이차이 이혼 재혼 엄용수 열애 여자친구 나이차이 코미디언 엄용수(나이 67세)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엄용수는 여자친구에 대해 10살 연하의 미국 시민권자라고 소개하며 팬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엄용수는 지난 12일 코미디언 서승만의 유튜브 채널 ‘서승만TV’에 출연해 KBS ‘개그콘서트’ 폐지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근황을 전하다가 열애사실을 전했다.그는 “진정성을 갖고 열심히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더라고 운을 뗐다. 나를 아끼는 여성 팬이, 내 코미디를 좋아해서 그동안 불행한 일이 많았는데 ‘엄용수가 이런 코미디를 했다’고 주변에 말하면서 괴로움을 버텼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사귀면 어떻겠냐’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외국에 있는 교민이다. 미국 시민권자다”라며 “복권 맞은 것보다 ..
시카고 타자기 박지훈 배우 사망원인 삼우제 시카고 타자기 박지훈 배우 사망원인 삼우제 배우겸 모델인 박지훈의 사망소식이 가족들을 통해 알려졌다.가족은 코로나 19 확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다. 저뿐 아니라 저희 가족들에게도 정말 큰 힘이 됐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근조화환 사진을 덧붙였다. 1989년 4월 19일생인 박지훈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부 출신으로 모델 활동을 먼저 시작했다. 패션모델을 꿈꾸며 자라나는 어린 친구들에게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정진하다 보면 언젠가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던 터. 파리 패션위크 무대에도 섰고 서울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tvN 시카..
배우 모델 박지훈 사망원인 시카고 타자기 삼우제 배우 박지훈 사망원인 삼우제 배우겸 모델인 박지훈이 지난 11일 향년 3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사망원인은 위암으로 알려졌다. 15일 박지훈의 가족은 박지훈의 SNS를 통해 사망 소식을 알렸다. 코로나 19 확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다. 저뿐 아니라 저희 가족들에게도 정말 큰 힘이 됐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근조화환 사진을 덧붙였다 빈소는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13일 오전 9시 발인이 진행됐다. 고인은 서울시립승화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오는 17일 일산 푸른솔 추모공원에서 삼우제가 열린다. 1989년 4월 19일생인 박지훈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부..
비 1일 1깡 뜻 댓글 가사 이효리 유재석 혼성그룹 비 깡 댓글 가사 이효리 유재석 혼성그룹 1일 1깡 뜻 14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긴급 스포. 과연 어젯밤 재석이 만난 월드스타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속에는 유재석이 비와 함께 무언가를 상의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자 네티즌들은 "누가 봐도 비", "실화냐, 대박이다", "이효리 비랑 셋이서 그룹 결성하는 거냐 라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올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댄스곡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요즘 비 1일 1깡이 난리더라. 비도 한번 만나볼 수 없냐, 오랜만에 보고 싶다"라며 비를 언급한 바 있다. 유재석은 지난 9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김태호 PD와 '여름X댄스X유재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