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3

(3)
길 아내 부인 보름 나이 아들 하음이 집 리쌍 길 아내 부인 보름 나이 아들 하음이 집 리쌍 24일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이 아내와 함께 방송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길은 앞서 지난 1월 장모님과 함께 출연해, 그 동안 아내와 아들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하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하지만 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아직 혼인신고만 한 상태 라고 밝혔다. 길은 아내에 대해서 여기와는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란,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라며 "저보다 10살 연하이고, 성격은 저와 아주 많이 다르다"고 소개했다. 길의 아내 보름 씨는 그 동안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고, 친구들한테 오는 연락도 다 안 받으면서 지냈다"며 "아이가 있다는 것조차 말할 수가 없으니 답답했다"고 힘들었던 일상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한현민 나이 부인 아내 최엄지 딸 집 아파트 한현민 나이 부인 아내 최엄지 딸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개그맨 한현민, 최엄지 부부가 출연해 딸들의 교육을 걱정했다. 이날 한현민은 사는 집과 아내와 두 딸들을 소개했다. 초등학교 6학년 소영, 초등학교 4학년 가영은 엄마, 아빠의 끼를 물려받았다고. 이어 한현민, 최엄지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한현민은 개그맨 직업을 가졌으며 최엄지 네일숍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첫째 딸 한소영 양은 알아서 뭐든지 스스로 하는 스타일이었고, 둘째 딸은 다소 제멋대로 자유분방한 스타일이었다. 특히 첫째 딸 한소영 양은 평소 호기심이 많은 초등학생이었다. 그는 아빠 한현민에게 “인도주의가 뭐냐”라며 모르는 단어를 질문했다. 하지만 한현민 최엄지 부부는 이 단어를 알아듣지 못하거나 개그 느낌으로 눙치며 시청자들의 ..
박세리 대전집 결혼 부모 이혼 성형 재산 루머 박세리 대전집 결혼 부모 이혼 재산 성형 루머 골프선수 박세리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박세리 집은 층고가 높은 구조로 거실을 들어서면 햇빛이 쏟아져 들어오는 통창이 눈에 들어왔다. 박세리는 국내보다 국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집을 꾸밀 때도 이런 라이프 스타일이 많이 반영했다며 오랜 미국생활로 미국식 구조가 편하기에 층고를 높게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쪽 벽면에는 박세리의 골프 역사를 한 눈에 보여주듯 다양한 트로피들이 진열돼 있었다. 이어 주방에 대해서는 요리를 좋아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걸 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공간을 나에게 맞춰 구상했다라고 밝혔다. 2층에는 박세리만을 위한 홈바도 마련돼 있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세리는 부모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