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4

(5)
지소연 나이 연봉 소속사 결혼 소속사 지소연 나이 연봉 소속 결혼 소속사 축구선수 지소연이 24일 JTBC '뭉쳐야 찬다'에 출연했다. 이날 지소연은 보기 힘든 기량을 여지없이 뽐내면서 출연진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소연은 "대표팀 처음 시작한 게 15살이었다. 15년째 대표팀 생활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소연은 "월드컵에서 해트트릭을 (한국)처음으로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유럽축구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게 머리로(한다)"고 말해 일동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어느 한 기자분이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가운데 누굴 최고라고 생각하는가라고 지소연 선수한테 물은 적이 있다던데”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지소연은 손흥민 선수라고 했다. 영국 현지에서 보고 느끼는 게 크다. 손흥민 선수는 현역이고 역사를 더 써주..
신승훈 집 위치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이혼 루머 신승훈 나이 집 위치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로 가수 신승훈이 출연했다. 이날 신승훈은 자신의 작업실이 있는 집으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초대했다. 제작진은 "4주 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켜서 기네스북에 올랐다. 7연속 음반 밀리언셀러다"라며 신승훈 사부를 소개했다.신승훈은 음악 작업을 하기 위해 마련한 작업실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데리고 갔다. 마당에서 탁 트인 한강과 푸른 녹음이 보이는 저택이었다. 멤버들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하기 바빴다. 또 갑자기 음악적 영감을 받았다며 나름대로의 자작곡을 흥얼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신승훈은 대전 출신으로 대전동광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이듬해 대전동중학교에 입학했다. 신승훈은 중학교 2학년 때 당시 친구들과 Poets(시인들..
로시 나이 신승훈 제자 고향 학력 프로필 신승훈 데자 로시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신승훈은 집사부멤버들과 함께 숲속을 배경으로 '숲속 콘서트'가 열었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는 신승훈의 애제자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음색깡패' 로시가 깜짝 합류했다. 이날 신승훈은 제자가 "8명 있었는데, 단 한명 남은 제자가 로시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신승훈은 애제자 로시와 '해, 달, 별 그리고 우리' 곡으로 듀엣을 선보였다.로시와 신승훈은 세월을 거스르는 음색으로 음악으로 하나되는 모습을 보였다. 신승훈과 로시의 음색에 `짐사부일체` 멤버들을 가만히 들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노래가 끝나자 양세형은 신승훈 형님이 로시와 듀엣을 안 하는 이유를 알았다"라며 "밀릴까 봐 안 하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신승훈도 "이렇게 잘..
김지연 남자친구 결혼 이혼 남편 이세창 전부인 나이 재혼 딸 미스코리아 김지연 남자친구 이세창 전부인 결혼 이혼 나이 재혼 딸 23일 부부 토크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에는 이혼해도 끝이 아니다 라는 주제로 선우은숙과 김지연, 개그우먼 심진화, 작가 손경이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연은 이혼 후 딸을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맘'으로서 자신의 소신을 밝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이혼 후 딸에게 '엄마는 남자친구를 만나 인생을 즐길 생각이다'라고 미리 이야기 했고, 딸도 이런 나의 생각에 반대한 적이 없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지연은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그런데 주변에서 너무 이기적이다. 엄마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나'라는 말을 많이 한다"라며 속상한 심정을 밝혔다. 하지만 나는 딸을 생각 안한 적이 없다. 내가 희생을 해야만 아이에게 최고..
현봉식 나이 노안 배우 고향 현봉식 나이 노안 배우 고향 25일 배우 현봉식 나이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관심을 끌었다. 현봉식은 1984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다. 얼굴이 익숙하지 않지만,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국제시장', '희생부활자', '아수라', '강철비', '1987', '사라진 밤', '마녀', '타짜: 원 아이드 잭', '양자물리학',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등 굵직굴직한 작품에서 조연, 단역으로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현봉식은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근자감 충만한 젊은 꼰대 하은우 역을 맡았으며 sbs 하이에나 에서 천재 변호사 김창욱역을 맡았다. 그는 나이에 비해 어울리지 않은 외모로, '노안 배우', '노안 외모' 등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