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용우 조은지 남편 결혼 카센타 줄거리 결말

반응형
26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영화 '카센타'의 주연 박용우, 조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박용우는 "원래 조은지씨 팬이었다. 제가 먼저 말을 많이 붙였고 은지 씨는 쑥스러움을 많이 탔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이어 박용우는 또 제 눈이 틀리지 않았다. 매력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자존감이 높은 사람을 좋아하는데 조은지 씨가 자존감이 높은 친구"라고 칭찬했다.


DJ 최화정은 "박용우 씨는 나이를 안 먹는 것 같다. 눈이 여전히 선하고 특유의 사람 좋은 웃음이 있다"며 "그리고 은지 씨는 오늘 우리 방송에 처음 나오는데 내가 굉장히 팬이다. 어떤 작품에 나와도 존재감이 있다. 자신의 색깔이 뚜렷한 배우"라며 반가워했다.


청취자들은 오늘 어딘가 살짝 긴장한 것 같은데 노란 스웨터가 예쁘다고 했고, 조은지는 긴장한 것도 있고, 쑥스러운 것도 있다며 미소를 지었고, 최화정은 내가 무섭냐?고 물었다. 이에 조은지는 그건 절대 아니다며 웃었다.


한편 오는 27일(수) 하윤재 감독, 박용우, 조은지 주연의 97분 분량의 코미디범죄영화 카센타가 개봉된다.영화 카센타의 줄거리는 파리 날리는 국도변에서 한 달에 20만 원도 못 버는 씁쓸한 모습의 카센터 사장 재구(박용우)와 인형 눈을 붙이며 TV 홈쇼핑으로 물건을 주문했다 취소했다를 반복하는 재구의 부인 순영(조은지)은 어느날

펑크 난 차를 수리하며, 돈을 벌기 위해 계획적으로 도로에 못을 박게 되면서 사건이 벌어지는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작품이다.



카센타,영화 카센타,카센타 줄거리,카센타 결말 ,조은지 남편,박용우 결혼,조은지 결혼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