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건주 근황 엄마 고모 결혼 순돌이

반응형
25일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에 드라마 한지붕세가족 에서 순돌이로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출신 이건주(38)가 출연해 2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와 고모의 손에서 자랐다며 자신의 가정사를 공개했다.

이건주는 "어머니 얼굴, 이름도 모르고 컸다"며 "이유는 저도 모르겠다. 아빠에게도 물어보기가 애매했다. 어린 나이부터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현실이었다"고 털어놨다.


이건주는 솔직히 말해서 엄마에 대해 궁금하지가 않다며 "방송 보시는 분들이 의아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만약 저를 조금이라도 안아주시거나 키워주시거나 했으면.."이라고 했다.

김수미는 너 정체성은 알고 싶지 않냐고 질문하자, 이건주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엄마와의 만남을 제안해 실제로 엄마를 찾았다. 마음만 먹으면 볼 수 있었지만 그게 안 되더라 라면서 엄마에 대한 미움의 감정이 아닌 그냥 만나기 싫다라는 감정이 나왔다 며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이건주는 고모님도 제안했지만 내가 거부했다 면서 엄마와의 만남에 대해 궁금은 했다, 아들의 건강이나 안부가 궁금할 줄 알았지만 듣기로 '쟤 돈 잘 벌어?'라고 첫 마디를 물었더라"면서 "오해일 수 있으나 그 얘기를 듣는 순간 더 만나기가 싫어졌다"며 미움보다 거부감이 들었다며 지금까지 단 한번도 못 했던 속마음을 전했다

이건주,이건주 근황,이건주 엄마,이건주 고모,이건주 결혼,이건주 순돌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