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공지영 조국 나경원

반응형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의 이중국적 및 원정출산 의혹을 해명한 것을 두고 그러니까 증명서 까세요. 같이 받는다구요?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가 그러네요. 나경원도 수사하면 나도 받죠 라는 글을 올린 공지영 작가가 23일 자신의  SNS에 나경원 대표에게 묻는다.아드님의 F1비자를 보여달라며 만약 (아들이) F1비자 없이 학교를 다니고 있다면 100% 미국인 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공 작가는 미국학교에 합격 후 등록금을 내면 일정한 서류를 학생집으로 보내고, 그 서류로 미 대사관에 가서 학생비자(F1)를 받아서 미국에 합법적으로 들어갈 수 있다며 그걸 보여주면 된다. 저희도 바쁘니 말 길게 마시라고 애기했다.


한편 공 작가는 조국 법무부 장관 일가의 각종 의혹에 관해 수사 중인 윤석열 검찰총장을 비판했다.

그는 23일 자신의 SNS에 70군데 압수수색을 하고도 아직도 나온 게 없다. 날 저렇게 털면 사형당할 듯 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는 검찰이 이날 오전 조 장관의 자택을 압수 수색한 것에 대한 비판으로 추측된다.


또한 공지영 작가는 윤석열이 검찰총장 임명되던 날, 얼마나 기뻐했던가라며 잘생겨서? 아니 우리가 원하던 검찰개혁을 해줄 것 같아서였다. 강요 없이 스스로 멋지게 해낼 줄 알았다. 얼마나 오래 기다려 온 검찰개혁이었나 라고 적었다. 이어 이제 온 국민의 열망에 부응은커녕 배신을 더하니 스스로 자기가 충성하는 조직을 국민의 적으로 돌리고 조롱감이 되게 하는 저 죄를 어찌 갚을까 라고 적었다.
공지영,공지영 조국,공지영 나경원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