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수근 키 아내 아들 어머니 무속인

반응형

1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이수근·신동이 JYP에 모여 희철과 이수근이 '우주쪼꼬미' 활동을 계획했다.


JYP 구내식당에 감탄하며 식사 하던 김희철은 신동에게 "SM 계약이 끝나면 다른 회사로 갈 거야?"라 물었다. 당황하는 신동은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어 이수근에게 SM에 대해 물었다. 하지만 "형이 계약하자마자 그런 일 있어 우리 회사가 힘들었다"고 말해 이수근을 당황하게 했다.

세 사람이 JYP에 방문한 이유는 SM스테이션 때문이었다. 우주 쪼꼬미로 노래를 준비 중인 이들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기로한 'ITZY'를 만나 고마움을 표했다.모두가 2000년대 출생인 ITZY 를 만난 김희철은 1990년대 노래를 아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당연히 1990년대 노래를 알고 있는 멤버가 없었다.스튜디오에 있던 박태환도 “와, 2000년대 생이라니”라며 놀라워했다.


한편 이수근은 "내가 아는 사람 중 노래 제일 못하는 사람이 신동엽 1등"이라 밝혔고, 김희철도 "화음을 넣는데 음이 하나도 안 맞는다"고 인증했다.

한편 이수근은 올해 나이 45세로 지난 2008년 박준형 코디로 활동하던 지금의 아내 박지연과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수근은 아내가 임신중독증으로 투병중인 사실과 미숙아로 태어나 뇌성마비를 앓은 둘째 아들을 언급해 뭉클함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이수근 어머니는 무속인으로 알려졌다. 지난 이수근은 엄마가 무속인이시다. 중학교 2학년 때 처음 외줄 타는 걸 봤다. 칼에 유난히 날이 서있으니까 엄마 발이 베일까 양말을 신겨드렸는데 엄마가 귓속말로 날이 있어 보이지만 날은 없다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수근 키 아내 아들 어머니 무속인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