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준 정소민 제대 결별 인스타그램

반응형

16일 배우 이준 소속사측은 12월 19일 소집해제 이후 12월 20일부터 SBS 파워FM(107.7MHz) 영스트리트 라디오 DJ로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에 20일부터 이준이 영스트리트 DJ를 맡게 되면서 기존 DJ였던 배우 정소민은 하차한다.

이어 군 복무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이준은 2017년 10월 현역으로 입대했으나 공황장애 등을 이유로 지난해 3월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


소속사 측은 당시 이준은 입대 전부터 앓아 온 공황장애로 복무 중 치료를 받아왔다며 "공황장애가 호전되지 않아 군 심사절차를 거쳐 보충역으로 편입됐다"고 설명했다.


SBS 영스트리트 제작진은 이준은 진지함과 순수한 매력까지 갖춘 좋은 DJ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서로에게 공감과 위로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돌 그룹 엠블랙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이준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 '럭키'를 비롯해 드라마 '갑동이', '풍문으로 들었소', '캐리어를 끄는 여자', '아버지가 이상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한편 이준과 정소민은 2017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인연을 맺은 뒤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준 정소민 제대 결별 인스타그램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