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보미 프로 이완 결혼 고향 성형 근황 프로필 몸매 열애

반응형

27일 이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두 사람이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가톨릭 신자로 성당에서 인연을 맺고 지난해부터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뜻 깊게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의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라며, 이완은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면서 비공개적으로  결혼식을 할 예정임을 밝혔다.




최근 이보미 프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에 힐링 타임"이라는 글을 올리면서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너무 너무 예쁜곳!"이라며 "한옥에서 살고싶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최고였다"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시원한 바람과 맑은 하늘 예쁜 바다까지 너무 행복해"라고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보미는 바다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멀리서 봐도 행복해 보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완은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해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보미는 국내 여자프로골프로 활약한 데 이어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도 진출했다.



이보미 프로,이완,이보미 결혼,이보미 프로 고향,이보미 프로 성형 근황 몸매,이보미 프로 프로필,이보미 이완 열애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