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성현아 남편 사망 위일청 조동혁 애인 영화 성매

반응형
21일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녹화에서 배우 성현아가 출연해 긴 공백기를 거치며 생활고를 겪었다며 그동안의 근황과 함께 논란 이후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성현아는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그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극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쳤지만 이혼과 재혼, 사별 등을 겪으며 긴 공백을 가졌다.


이날 녹화에서 성현아는  현재 홀로 8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며 아이 낳고 7년간 단 한 번도 운 적이 없다며 씩씩한 엄마의 모습을 보였다.성현아는 생활고로 힘들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월세 보증금으로 남은 700만 원이 전 재산이었다”면서 “선풍기 하나로 아들과 폭염을 견뎠는데 아들과 함께하니 그것도 추억이 되더라고 털어놓으며 끝내 참아왔던 울음을 터트렸다.


한편 성현아는 1994년 미스코리아 미 에 당선된 후 연예계로 데뷔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던 성현아는 2002년 엑스터시 복용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지난 2013년에는 성매매 혐의로 약식기소된 이후, 정식 재판을 청구했고 오랜 재판 끝에 지난 2016년 6월 무죄를 선고받았다.



성현아는 5살 연상 사업가와 재혼을 해 2년 뒤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하지만 성현아 남편 최씨는 168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서울 모 검찰청으로부터 수배되었다가 2017년 5월 9일 경기도 화성시 한 오피스텔 공사현장 인근 공터에 주차된 티볼리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성현아,성현아 남편,성현아 남편 사망,성현아 남편 사망 위일청,성현아 사별,성현아 조동혁 애인,성현아 성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