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송혜교 흑백사진 근황 이혼이유 악플러

반응형
24일 배우 송혜교가 자신의 SNS에 두 장의 흑백 화보 사진을 게재하며  고혹미 넘치는 미모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화려한 액세서리로 치장하고 있으며 흑백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답고 고혹스러운 송혜교만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끈다.

배우 송혜교는 최근 한 여성 슈즈 브랜드 함께 앵클부츠를 출시해 근황을 알렸다.관련 브랜드 회사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스니커즈를 제작해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 기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이부츠는 송혜교가 직접 신고 싶어하는 부츠의 스타일과 핏을 반영한 상품으로 카멜,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편, 최근 송혜교 송중기와 이혼 이유와 관련해 악플을 쓴 악플러 2명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겨졌다.

15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는 네티즌 A씨와 B씨를 각각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에 대한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고 밝혔다.

A씨는 송혜교가 배우 송중기와 이혼 절차를 밟는 사실이 알려진 지난 6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혼 사유에 대한 적절치 못한 루머를 적었다.

B씨는 같은시기에 송혜교, 송중기의 파경 보도 인터넷 기사에 송혜교를 모욕하는 댓글을 적어 송혜교에 대한 모욕 혐의를 받는다.

앞서 송혜교 소속사 측은 악성 댓글과 루머를 올린 인터넷 아이디 15개를 특정해 지난 7월 경찰에 고소했다. 이중 A, B씨만 신원이 확인된 것으로 파악된것으로 알려졌다.송혜교 흑백사진 근황 이혼이유 악플러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