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송가인 mc몽 군대 근황 콘서트

반응형

대세 트롯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컴백 앨범인 8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자 MC몽에 대한 부정적 여론때문에  좋은 뜻으로 나선 '미스트롯' 스타 송가인에게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졌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기피 혐의를 받고 재판을 받았지만 무죄 판결을 받았다. 이어 두 차례 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병역 의무를 미룬 데 대해서는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가 적용돼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하지만 법원 판결 이후에도 MC몽을 향한 싸늘한 여론은 돌아오지 않았고, 이후 두 차례 앨범 발매에도 MC몽은 대중 앞에 나서지 못한 채 음악만 해왔다. 



이번 8집에서 MC몽은 ‘인기’와 ‘샤넬’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곡에는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대세 가수로 떠오른 송가인과 밀리언마켓 식구 챈슬러가 피처링이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가 일품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런 걸 공든 탑이 무너진다고 하던가? 송가인 씨 어렵게 올라온 자리인데...이건 아닙니다”, “소속사에서 시켰다 해도 논란 중인 가수 피처링은 하면 안되지 않나요”, “너무하네. 콘서트 보이콧할거다”라며 실망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를 의식한 듯 MC몽은 이번 8집 앨범 쇼케이스에서 "나로 인해 송가인이 피해를 보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MC몽도 송가인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MC몽은 이날 음감회에서 "국악적인 보컬이 꼭 필요한 상황에서 음악을 먼저 전달했고, 굉장히 실력 있으면서도 지금 너무 인기 많으신 송가인 씨께 부탁했는데, 정말 음악만으로 평가하고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그 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고 밝혔다





송가인 mc몽 군대 근황 콘서트,송가인 남친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