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항서 재계약 베트남 연봉

반응형
지난 5일 베트남의 국민영웅 으로 불리는 박항서 감독이 역대 최고 대우로 베트남 축구대표팀과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에서 최고 대우를 받으며 축구대표팀을 계속 이끌게 됐다.

박 감독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DJ매니지먼트는
박 감독은 지금과 같이 베트남 성인 축구대표팀(A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U-23) 감독을 맡게 되지만, 두 대표팀의 소집 시기가 겹칠 경우 박 감독이 코칭 스태프를 구성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다.


계약기간은 3년으로 베트남 역대 감독 가운데 최고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 호아이 아인 베트남 축구협회 사무총장은 최근 “박 감독이 재계약하면 가능한 범위 안에서 연봉을 인상하고 이전에 없었던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박 감독의 현재 연봉은 세후 24만달러(약 2억8000만원)다. 새 계약의 구체적 조건은 7일 공식 조인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 감독은 DJ매지니먼트를 통해 "제가 베트남 대표팀에서 이뤄낸 성과는 혼자 이룬 것이 아니라 대표팀 모든 구성원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간 덕분"이라며 "지난 2년간 대표팀이 발전하면서 시스템이 점차 체계화되고 있고 이 과정에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남아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베트남에서 그동안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 사랑에 대한 보답은 더 강력한 팀을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재계약 이유를 설명했다.

박항서 재계약 베트남 연봉

박항서 재계약,박항서 베트남 연봉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