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에이핑크 손나은  성형전후

반응형
11일 손나은의 소속사측은 지난 6월 진행했던 손나은 악플러 고소와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수사기관과의 공조 끝에 피의자의 신원 파악 결과, 피의자는 명문 S대학 법학과 출신으로 오랜 기간 사법시험을 준비하다 정신질환으로 현재 입원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의자의 안타까운 사정과 피의자 가족의 진심어린 사과를 전해들은 손나은은 이번에 한하여 조건없이 너그럽게 용서하기로 결정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성형 관련 지적과 악플을 받아온 손나은은 이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성형 전후 논란'에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다.

당시 컴백한 손나은에게  MC 윤종신이 자연미인이다. 성형이라면 너무 자연스럽게 잘한 것 이라고 언급하자 이에 손나은 윤종신에게 "오늘 처음 뵌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며할 수 있는 최선으로 위트 있게 넘어갔다.이를 듣고 있던 김국진은 "자연미인 같다고 하니 처음 뵌 것 같다고 하지 않나. 그 얘기 집어치우라는 것 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손나은은 조금씩 관리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면서 손나은은 센스 있게 넘어갔다.


1994년 생인 손나은은 올해 나이 26세며, 지난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로 가요계에 데뷔했다.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손나은은 2012년 드라마 '대풍수'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과 영화 '여곡성' 등에 출연하며 성장하고 있다.

에이핑크 손나은 성형전후,에이핑크 손나은,손나은 성형전후,손나은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