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보미 결혼 윤전일 나이 키 발레

반응형
4일 배우 김보미(32) 소속사 측은 내년 4월 26일 김보미와 윤전일(32)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이어 예식 공개 여부와 규모 등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아직 구체적으로 확인된 것은 없다. 결혼한다는 사실만 명확하게 전달받은 상태”라고 이야기했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발레를 전공한 인연으로 지난 10월 말 열애설이 불거지자 교제를 인정했다.두 사람은 무용계 동료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미는 세종대학교 무용학과에서 발레를 전공했으며 지난 7월 종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리나로 출연해 수준급 발레 실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준비 당시에도 윤전일의 도움을 받았다. 김보미는 올해 윤전일이 주역 무용수로 출연한 발레 공연을 자주 관람해 목격되기도 했다.

김보미는 세종대 무용과를 졸업하고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해 영화 '써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데릴남편 오작두', '단, 하나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예비신랑인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해 국립발레단 및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주역 무용수로 활동했다. 또한, 2008년 제38회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 남자부문 금상, 서울국제무용콩쿠르 은메달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그는 Mnet ‘댄싱9’를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국내 발례계의 대표 스타다. 2014년 ‘댄싱9’ 시즌2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그는 다음 해 방영된 ‘댄싱9’ 시즌3에도 나서 스타덤에 올랐다.

김보미,김보미 결혼,김보미 윤전일,김보미 나이,김보미 키,김보미 발레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