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종팔 이효필 수락산 식당 재혼 전부인 사기

반응형
전 권투선수 박종팔이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하면서 그에 대한 근황에 관심이 높아졌다.



현재 경기도 남영주에 살고 있다며 반 자연인이다. 완전 자연인은 아니고 비슷하게 살고 있다고 말한 박종철은 텃밭도 가꾸며 농부처럼 산다며 몸이 허약하니까 몸에 좋은 걸 키운다. 약초 나무나 나물로 먹을 수 있는 작물을 기른다고 설명했다.이 가운데 박종팔의 선수 은퇴 후 활동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한편 박종팔은 과거 세계챔피언으로 받은 상금으로 부동산에 투자해 엄청난 재산을 축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이후 체육관, 해운대 스포츠 센터, 술집 운영 등 여러가지 사기 사건으로 전 재산을 탕진해  90억원을 날렸다고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박종팔은 과거 퀴즈-세바퀴'에서 재혼한 아내 이정희 씨에 대해 입을 열었다.박종팔은 과거 사기를 당하고 전부인이 병으로 세상을 떠나 좌절했다. 하지만 당시 지인 소개로 지금의 아내 이정희 씨를 만났다.


박종팔은 오갈데가 없을 대인데 지인이 중매를 해줬다. 속으로 웃었다. 내가 가진 것 하나 없는데 무슨 소개를 받나라며 "만났는데 나를 잡아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사람을 따르면 뭐든 잘 하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박종팔 수락산 식당,박종팔 이효필,박종팔,박종팔 전부인,박종팔 재혼,박종팔 부인,박종팔 이혼,박종팔 사기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