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국회방송 생중계채널 번호 유튜브

반응형
17일 오전 10시부터 대검찰청을 상대로 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국정감사를 생중계되고 있다.
대검 청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국감에는 윤석열 검찰총장과 대검 간부들이 참석했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오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대검찰청에 대한 국정감사에 참석해  업무현황을 보고했다.

윤석열 검찰총장이 대검찰청 국정감사를 시작하며 검찰개혁을 과감히 실행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윤 총장은 17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진행하는 대검 국정감사에서 이같이 인삿말을 전했다.

그는 "저를 비롯한 검찰구성원들은 검찰의 변화를 바라는 목소리가 그 어느 때보다도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검찰 개혁을 위한 국민의 뜻과 국민의 대의기관인 국회의 결정을 충실히 받들고 검찰 스스로 추진할 수 있는 개혁방안은 과감하게 실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국정감사에는 검찰개혁, 조국 전 법무부 장관 가족에 대한 수사 등이 주요 쟁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공개 발언을 자제했던 윤 총장이 뜨거운 현안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에어는 지상파 채널로 온라인 생중계는 국회방송이 제공하는 영상을 받아 인터넷한겨레를 비롯해 한겨레TV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에 중계된다.


국회방송 생중계채널 번호 유튜브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