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은재 국회의원 조빠 ms 오피스 사퇴하세요 보좌관 비자금 의혹

반응형
17일 오전 서울 대검찰청에 대한 국정감사보충 질의에서 이은재 의원은 윤석열 검찰총장에 "조국 사태를 겪으면서 이른바 '조빠'라는 열성 지지자들이 윤석열 동반퇴진을 주장하고 있는데 이 사실을 알고 있느냐"라고 물어 조빠 라는 적절치못한 발언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이날 이 의원의 '조빠' 발언에 네티즌들 사이에선 국감 현장에서 언급하기에는 부적절했다는 반응이다.


한 네티즌은 이은재가 국회의원이라는게 믿기지 않는다. 얘기하는 수준이..", 또 다른 네티즌도 배운사람이 입이 참 저렴하다. 저게 국감에서 할 소리인가"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은재 의원은 지난 국회에서 열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자사고·특목고 폐지 정책에 따른 강남지역의 집값 폭등에 대해 김 부총리와 설전중에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을 중재하는 유성엽 위원장에게 깽판 놓지말라. 중간에서 겐세이 놓는 거 아니냐 며 비속어를 내뱉었다.


또한 이은재 의원은 과거 “사퇴하세요”라는 말로 논란을 빚었다. 당시 서울시 교육청이 학교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공개입찰하지 않고 MS오피스, 한글워드를 일괄구매한 것과 관련해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MS오피스와 한글워드는 해당 회사에서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음에도 이 의원은 대뜸 "사퇴하세요" 라고 소리를 질러 논란이 되었다.
참고로 이은재 의원은 교수출신에 행정연구원 원장 출신임 평소 문서작성을 타자기로 ?




또한, 과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야당 단독으로 시도 교육채 상환 예산 6000억 원을 처리한 것을 설명하면서 “국가재정법이 뭔지 지방재정법이 뭔지 모를 때마다 계속 얘기해왔다”면서 “국가재정법, 지방재정법을 설명해줬는데 이해 못 하는 멍텅구리들만 모여 있었다”고 말해 멍터구리로 논란이 생기기도 했다.

한편 이 의원은 2012년부터 3년간 국무총리실 산하 국책연구기관 한국행정연구원장을 역임할 당시 법인카드로 명품, 생필품 등을 구입해 논란이 된 바 있으며 2014년 국회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는 이 의원이 명품 에르메스 넥타이와 아닉구딸 향수, 화장품 등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또 서울 청담동의 한 식품점에서 식품을 구입한 사실도 드러났다.



이에 관련해 이 의원은 법인카드 사용과 관련해 전임 원장도 그렇게 써서 해도 되는 줄 알았다며 개인 사용한 비용에 대해서는 변제했다고 해명해 논란을 가중시켰다.



또한 자유한국당 이은재 의원은 2016년과 17년, 국가정보 활동과 관련한 정책연구용역 3건을 진행했다. 여기에 국회예산 1,200만 원이 들어갔다.

그런데 이 3건의 연구를 맡은 사람은 이 분야 전문가가 아니라 이은재 의원실 박 모 보좌관의 친구 홍 모 씨였던 것으로 확인됐다.게다가 홍씨가 받은 연구용역비는 다시 의원실 보좌관에게 들어가 논란이 되었다.




또한 그는 한나라당 국회의원 당시에 남편의 공장을위해 특별교부세 7억원 지원 부탁을해 논란이 되었다.

이은재 조빠,이은재 사퇴하세요,이은재 좌관 비자금 의혹,이은재 비자금 의혹,이은재 비자금,이은재 국회의원 ms 오피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