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동현 나이 ufc 랭킹 은퇴 아들 아내 송하율

반응형

파이터 김동현이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이날 방송에서 격투기 선수 김동현은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는 브레인 면모를 선보였다.개그맨 김용만은 김동현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반가움과 동시에 "오늘 녹화 길어지겠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정형돈은 그를 "격투기 계의 설민석이자, 동생들이 우러러 보는 존재"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동현은 정형돈의 말에 적극 공감하며 "동생들 사이에서 지식인으로 통한다", "초등학교 때 전교 1등을 한 적 있고, 부회장도 한 적이 있다"며 자신의 화려했던 이력을 소개하자 이에 출연진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김동현은 형돈이 형은 내가 아는 사람 중 제일 똑똑한 사람이다. 평소 어려운 사자성어도 많이 쓴다 라며 뛰워주자 정형돈은 기껏 써봐야 일석이조 쓰는 거다 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동현은 첫 번째 문제를 듣자마자 너무 쉽다 며 여유 만만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후에도 나오는 문제마다 "아는 문제다"라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뇌섹 매력으로 대활약을 펼쳤다.과연 김동현은 더 이상 뇌순남이 아닌 뇌섹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오는 11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난달 31일 김동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TV'에  UFC 선수로 활동 했던 당시 약 20억을 벌었다고 밝혔다.김동현은 조남진이 "시합, 파이트머니, 보너스 다 합치면 수익 금액이 얼마나 되냐. 앞자리 공개해 달라"고 하자 "10자리인데?"라고 답했다.

이어 "UFC로 제가 벌은 게 처음에는 2만(달러), 2만(달러), 4만(달러), 4만(달러). 또 재계약 재계약해서 6만(달러), 6만(달러). 지금 마지막은 한 7~8만(달러)다. 현재 환율로 따지면 1억 원 정도 된다. 한국대회 UFC 했을 때는 약 1억 8천만 원 받았다"면서 "다 합치면 20억 정도 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세금이, 싱가폴 같은 경우에는 좀 적고, 미국은 30%정도 뗀다. 평균적으로 30%뗀다. 세금 떼면 20억이 안 된다. 약 15억 정도 된다. 미국에 세금만 7~8억 낸 것 같다"며 미국에서 나 뭐 해줘야하는 거 아냐? 미국에서 아무것도 안 해주더라. 미국에 도로 내가 깔았다며 웃으며 말했다.

김동현은 6살 연하인 아내 송하율과 11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김동현의 무명 시절부터 함께한 송하율은 11년 동안 만나면서 장거리 연애 탓에 크게 다투거나 부모 반대로 이별한 적도 있었다. 김동현과 송하율은 결혼 전 혼인신고를 마친 뒤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9월달에 득남했다.김동현,김동현 나이,김동현 ufc ,김동현 랭킹,김동현 은퇴 ,김동현 아들,김동현 아내,김동현 송하율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