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우아한 모녀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1회

반응형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가 첫 방송된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복수와 모성애를 키워드로 한 파격적 스토리를 빠른 속도감으로 그려내며, 기존 일일드라마와 차원이 다른 파격적인 스토리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우아한 모녀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들의 시청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이훈, 오채이가 한자리에 모여 "본방사수해주세요"라며 깜짝 인사를 전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과 차예련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보여주는 '우아한 모녀' 출연진들이 본 방송에서 보여줄 호흡은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우아한 모녀' 한유진 역할을 맡은 배우 차예련의 티저 비하인드 컷이 4일 공개됐다.

공개된 1차 티저에서 차예련은 우아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엄마 지켜봐 줘요, 내가 어떻게 그 사람들에게 복수하는지"라는 심상치 않은 내레이션으로 작품의 강렬한 스토리를 예고한 바 있다.

 차예련은 자신의 인생보다 엄마의 복수가 먼저인 딸 한유진 역할을 맡아 또 한 번 안방극장에 남다른 존재감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차예련은 방송 시작 전부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비하인드 컷에서도 우아한 미모는 물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우아한 모녀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1회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