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6

(5)
임채무 두리랜드 재개장 위치 입장료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 아파트 선물 재개장 위치 입장료 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 임채무가 게스트로 출연해 두리랜드에 180~190억 원을 투자했다. 거의 200억 원이다. 은행에서만 140~150억 원을 빌렸다고 전했다. 임채무는 두리랜드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밝혔다. 그는 8년의 엑스트라 무명생활 중 개울가에서 술을 마시고 고성방가하는 한 가족을 보고 가족이 함께 놀 수 있는 장소를 만들고 싶다고 꿈꿨다고 전했다.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는 배우 임채무가 사비를 털어서 만든 놀이공원으로 1990년 개장 이후 꾸준히 운영을 해오다 지난 2017년 10월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문제 때문에 실내놀이공원 공사를 이유로 휴장에 들어갔다. 지난 4월 3..
감스트 나이 다이어트 성희롱 n번방 아버지 감스트 다이어트 성희롱 n번방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감스트'가 올라왔다. 5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BJ 킴성태, 감스트, 기훈, 봉준의 합방이 관심을 보여 실시간 접속자 수가 11만을 돌파했다. 전날 4일 감스트는 자신의 방송 채널에서 "도저히 안되겠다"라며 "요즘 살 얘기를 내내하고 있다. 살이 쪘다"라고 밝혔다. 자신의 살 찐 모습에 "오염됐습니다"라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살을 빼겠다고 선언하고 피트니스 게임을 하며 땀을 흘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감스트는 지난해 여성 BJ 외질혜와 함께 개인 방송을 진행중에 다른 여성 BJ를 언급하며 자위를 뜻하는 비속어를 사용해 성희롱 논란으로 비판을 받았다. 이에, 아프리카TV 측은 감스트와 외질혜 등에 3일 이용 정지라는 처분을 내렸지만 솜방망이..
추소영 나이 김진용 결혼 근황 추소영은 전 가수이자 배우이다. 1981년 서울 출생으로 2022년 기준 나이 42세 이다.배화여자고등학교를 거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1998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강은비와 화보를 촬영한 적이 있는데 2000년대 초반 학원/학습지 광고이다. 또한 홈쇼핑 초창기에 모델을 한 적이 있는데 홈쇼핑 헬스, 패션, 란제리 모델을 한 적이 있다. 연기는 1999년 KBS 2TV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해 ‘꽃보다 아름다워’, ‘안녕하세요, 하느님’, ‘열아홉 순정’, ‘2008 전설의 고향’ 등에 출연했다. 또한 MBC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진으로 출연하여,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추소영은 모델 출신답게 큰 키를 자랑하며 춤추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호감..
안혜상 남편 남규택 나이 프로필 직업 연애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인생감정쇼 – 얼마예요?에서는 댄스스포츠선수 안혜상과 남편 임규택이 서로를 향한 폭로를 전했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의 일상 모습을 담은 증거 영상을 공개하며 남규택은 아내가 쇼핑 중독이라고 밝히며 매장 수준의 어마어마한 옷 방을 공개했다. 이어 자신을 아내의 하인이라고 소개하며 안혜상의 커피, 이불, 발 마사지 요구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안혜상의 애교스러운 부탁에 얼마든지 해줄 수 있다는 입장을 보였지만, 남규택은 뒷 모습을 못 보셔서 그런다. 안해주면 엉덩이를 발로 찬다 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규택은 '점점 변해간 남편 잘못 VS 고마운 줄 모르는 아내 잘못'으로 공방을 벌였다. 이에 홍서범은 "안혜상의 생각이 ..
오승은 나이 딸 경산 카페 전남편 이혼 김광규 팬 5일 sbs '불타는 청춘'에 5년 만에 돌아온 배우 박형준과 새 친구 오승은이 등장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박형준은 지난 여행 게임 중, 김형준의 이름을 박형준으로 잘못 쓴 안혜경의 실수로 박선영이 연락을 하며 '불청'에 소환됐다. 박형준의 등장에 박선영이 반가움을 표현하며 꽃다발을 건넸다. 이어 박형준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극장 공연이 어려워져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여전히 혼자다 라고 근황을 전했다. 오승은은 이날 근황을 묻는 질문에 카페 운영을 열심히 하고, 또 아이들이랑 같이 시간 많이 보냈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여행 많이 못 다녔겠다'고 하자 오승은은 "전혀 못갔다. 아이들과 같이 가는 여행만 갔다. 카페 바로 위가 집이라서 저는 촬영 있을 때 빼고는 거의 안 나..